호서텔넷은 2016년, 2017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보안관련 최대 전시회인 SECON 2018에 참가하였습니다.
본 전시회는 세계 보안시장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아시아 대표 보안전시회로서 국내외 보안 시장의 동향과 기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로 3월 14일부터 3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됐습니다.

금번 전시회에서 호서텔넷의 셀프 보안서비스인 RayHome 시스템 시연을 중심으로 해양무선데이터 통신장비, 조난자 무선식별장치, 어망감시기, 오토바이 블랙박스 등 호서텔넷에서 그동안 자체 개발 및 사업화한 제품들을 전시하였습니다.
이중 RayHome 시스템의 각종 감지기(열림감지기, 동작감지기, 화재감지기 등)는 앞으로 인공지능을 접목한 스마트시티 구축에 반드시 필요한 센서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

국내 업체 및 일반 소비자 외에 해외 바이어들도 지난 전시회에 비해 많은 관심을 보여,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의 발판을 삼는 기회가 되었습니다.

현재 호서텔넷은 RayHome 시스템을 발전시킨 모델과 연동할 수 있는 단말기를 추가 개발하고 있으며, 내년 전시회에서는 더욱 향상되고 다양해진 기술과 제품 구성을 기대해 봅니다.